투데이경남TV

거창군⇔㈜엔에스쇼핑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 개최

관내 친환경농산물 발굴 및 판로개척 등 마케팅 협력

이응락 기자 | 기사입력 2024/07/24 [15:54]

거창군⇔㈜엔에스쇼핑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 개최

관내 친환경농산물 발굴 및 판로개척 등 마케팅 협력
이응락 기자 | 입력 : 2024/07/24 [15:54]

 

[투데이경남TV=이준화 기자] 거창군은 지난 23일 구인모 거창군수, 조항목 ㈜엔에스쇼핑 대표이사 등 관계자, 오승철 ㈜열매나무 대표이사 등 관계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의 농특산물의 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거창군과 (주)엔에스쇼핑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거창군과 ㈜엔에스쇼핑의 인연은 2022년 11월 ‘거창사과데이’ 행사 때 거창군 농특산물 판매 홍보 및 TV홈쇼핑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부터 계속 이어지고 있다.

 

조항목 ㈜엔에스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출범부터 지역 특산품 발굴과 상품화에 주력해 성장해 왔다. ‘거창한(韓)거창’으로 대표되는 거창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NS홈쇼핑과 농가의 상생협력 우수사례로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엔에스쇼핑의 마케팅과 기획력이 거창군의 사과 이외에도 샤인머스캣, 딸기 등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거창군은 사과, 포도가 경남에서 생산 1위, 딸기는 생산 4위를 차지하는 원예농산물 생산의 중심지이자, 2013년부터 사과·딸기 특구로 지정되어 있고, 서북부경남 거점 산지유통센터 시설보완사업 추진을 통해 통합마케팅 산지 취급물량 확대를 추진하는 등 친환경 원예산업 중심도시로의 도약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