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

오르고(GO) 함양 페어플레이 인플루언서 팸투어 실시

아웃도어 커뮤티니 페어플레이 초청, 오르고(GO) 함양 홍보 및 앱 점검 병행

이응락 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6:54]

오르고(GO) 함양 페어플레이 인플루언서 팸투어 실시

아웃도어 커뮤티니 페어플레이 초청, 오르고(GO) 함양 홍보 및 앱 점검 병행
이응락 기자 | 입력 : 2024/11/29 [16:54]

▲ 사진제공/함양군


[투데이경남TV=함양/이응락 기자] 함양군은 29일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 인플루언서 15명을 초청하여 ‘오르고(GO) 함양’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이번 ‘오르고(GO) 함양’ 팸투어는 유튜버 2명을 포함하여 산악 인플루언서로 구성 됐으며 ‘오르고(GO) 함양’ 모바일 앱을 활용하여 원통재에서 시작해 절고개~서래봉~벡운산~중봉~상연대~대방마을로 내려오는 9.1km 코스로 진행됐다. 

 

함양군은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 팸투어를 통해 산악 완등 인증사업 ‘오르고(GO) 함양’ 집중 홍보를 하였으며, 사업시행 한 달여를 남겨두고 모바일 앱 정식오픈을 위해 앱 작동 여부 문제점 및 보완 사항 등을 집중점검 하였다.  

 

군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에 참석해 주신 페어플레이 인플루언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이번 페어플레이 인플루언서 팸투어를 통해 ‘오르고(GO) 함양’의 큰 홍보가 되어 내년에 많은 산악인들이 산악 완등 인증사업에 참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산악 완등 인증사업 ‘오르고(GO) 함양’은 내년 1월 사업 시작 예정으로, 관내 1,000m 이상 15개 명산을 등산하여 모바일 앱에 인증하면 완등 개수에 따라 상품권 또는 기념품을 지급하는 사업으로 6개 산 완등 시 함양사랑상품권을, 15개 산 완등 시 기념품(메달)을 증정한다. 

 

함양군은 사업시행 한 달을 앞두고 앱 최종 점검, 등산로 안내판 및 이정표 정비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