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

양천구, '사랑, 이 순간을 느껴봐' 트롯 데뷔

아리랑 투데이 | 기사입력 2021/05/04 [12:31]

양천구, '사랑, 이 순간을 느껴봐' 트롯 데뷔

아리랑 투데이 | 입력 : 2021/05/04 [12:31]

'사랑은 두 마음에 언제라도 샘솟고 끝없이 속삭이네 정말 행복하다고'

정통 트로트의 익숙한 비트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까지 전국을 강타한 트로트 열풍에 새로운 도전장을 낸 신인가수라도 있는 것일까?

그런데 1절이 마무리될 무렵 나오는 가사가 '너를 너를 사랑해 우리의 양천'이라니, 양천  양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퀴즈 이벤트 댓글 중 발췌'

서울 양천구(구청장)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양천TV'를 통해 '사랑, 이 순간을 느껴봐'라는 트로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쉬운 가사에 노래방 영상처럼 가사가 나오는 이번 영상에는 시청자들의 관심 어린 댓글이 폭발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단순한 댓글이 아닌 영상 자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주인공이 뜬금없이 심폐소생술을 하는 장면이 재미있어 한참 웃었다'는 댓글부터 '끝까지 보게 되는 중독성 높은 뮤비네요', '멜로디는 귀에 쏙쏙, 호감도는 쑥쑥' 등 자치구의 새로운 시도에 대한 응원의 댓글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노출된 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문화시설, 사회적 공공시설을 찾는 퀴즈로 유튜브 '양천 TV'를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별도 마련된 이벤트 영상 설명글에 안내된 응모하기를 눌러 설문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구는 오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 '양천TV'에 게시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양천TV를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채워 주민과의 소통창구로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겠다"며 "자치구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