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도서관은 시민의 평생교육을 지원하고 문화생활의 기회 제공을 위해 운영하는 ‘2021년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을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문화교실은 9월 6일부터 12월 8일까지 성산도서관과 상남도서관에서 운영되며, 운영 강좌는 총18강좌, 모집대상 및 인원은 시민 268명이다. ※강좌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강좌로 변경 운영 및 취소될 수 있음.
성산도서관에서는 ‘토론하는 아이로 키우는 하브루타 교육법’, ‘영어 회화 기초’, ‘서예교실’ 등 5개의 성인 강좌와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엄마랑 아빠랑 책놀이’, 그림책을 통해 영어를 배워보는 ‘영어 그림책 읽기’ 등 5개의 어린이 강좌를 운영한다. 상남도서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를 배워보는 ‘느낌 있는 글쓰기’ 등 3개의 성인 강좌와 아이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길러주는 ‘유아통합미술’, 사고의 폭을 넓혀주는 ‘생각이 깊어지는 토의토론’ 등 5개의 어린이 강좌를 운영한다.
신청은 성산?상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으며 1인 1강좌 신청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교재비 및 재료비 별도)이다.
성산도서관 유진근 관장은 “도서관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새로운 일상을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angwon.go.kr)를 참고하거나 성산도서관(☎ 225-74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