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

창원시상권활성화재단, 제23차 이사회 개최

이호섭 기자 | 기사입력 2022/02/24 [23:11]

창원시상권활성화재단, 제23차 이사회 개최

이호섭 기자 | 입력 : 2022/02/24 [23:11]

창원시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안경원 제1부시장)은 23일 시청 제2별관 의회 대회의실에서이사회‘를 개최하고 ‘이사 선임(안)’ 등 6건의 안건에 대해 심의하였다.

 

이번 이사회는 13명의 이사 중 이사장인 안경원 제1부시장과 대표이사인 정현섭 경제일자리국장 등 10명이 참석 하였으며, 재단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신상율 소상공인연합회장,이광두 마산지역상인연합회장, 이흥진 창원지역상인연합회장, 김상덕 경남대 경영학부 교수,표동진 창원대 글로벌비즈니스학부 교수 등 5명의 이사를 새로 선임하였다.

 

또한, 서면으로 개최했던 22차 이사회 결과보고와 21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에 대해 심의하고 올해 재단이 계획하고 있는 사업과 예산사용에 대해서는 코로나19의 영향을 반영하여 유동적으로 추진할 것을 제안하였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급변하는 소비·유통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관련한 사업 추진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창원시상권활성화재단 이사장인 안경원 제1부시장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경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지만,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추진하는 재단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올 한해도 지역 전통시장 및 상점가와 골목상권의 부흥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임원들과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