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투데이경남TV]이진화 기자 = 전통의 손맛과 지리산의 약초향이 가득한 김부각을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타임세일(시간 한정 할인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은 오는 25일 금요일 24시간 동안 부각제품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타임세일 품목은 금서면의 지리산약초랑(대표 장정옥), 시천면의 도래푸드(대표 박향선), 도원발효식품(대표 최미화) 등 3개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지리산약초랑의 행사 제품은 약초김부각과 오색약초김부각이다. 도래푸드는 찹쌀·새우·매콤 김부각과 바삭·양념 고추부각 가운데 2가지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도원발효식품의 김부각은 유·무기산을 사용하지 않은 무산김을 이용해 전통의 손맛으로 만들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타임세일 이벤트 시간 동안 산엔청쇼핑몰 회원은 20% 추가 할인쿠폰으로 더욱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임세일은 쇼핑몰 내 인기 상품 가운데 1∼2개 상품을 선정, 금요일 일정 시간 동안 최대 40∼50% 할인 판매하는 연중 이벤트다.
군 관계자는 "부각은 산엔청쇼핑몰의 인기 상품 가운데 하나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