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사과하는 길’은 거창사과 가공 및 체험 사업장을 방문하여 내 몸에 사과(치유, 힐링)하는 투어를 한다는 의미다.
이 행사는 농촌진흥청에서 지원하는 특산자원융복합기술지원사업의 홍보마케팅으로 추진되며, 공모에 선정된 6개의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참여사업장은 △해플스(거창읍 갈지2길 192-8, 애플사이더 및 도넛판매) △세현농장(거창읍 동변리 994, 농장체험 및 사과즙 판매) △장마실(남상면 지하동 3길 74, 사과간장소스, 푸드 및 음료 판매) △시내들(남상면 가곡길 53, 사과 발효식초 및 음료 판매·체험) △하늘호수(북상면 송계로 793, 사과화장품 판매 및 체험) △민들레울(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 사과아이스바 및 사과음료 판매)이다.
해플스와 민들레울, 장마실, 시내들은 상시운영하며, 체험장은 예약제로 운영한다.
참여대상은 만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거창군민과 관외주민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6개 각 사업장에 방문하여 체험 또는 구매를 하고 인증샷을 3장 이상 촬영(사업장내 행사배너 옆 사진 1장 필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내 몸에 사과하는 길#거창사과#방문업체명으로 해시태그를 달고 홍보 △홍보한 사진을 캡쳐 후 ‘내 몸에 사과하는 길’ 밴드에 업로드하면 확인 후 모바일 거창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