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

제19회 거창군청소년한마음축제 ‘비상구’ 성황리 개최

청소년, 다시 ‘가보자고’ 청소년의 꿈이 함께 춤추도록 동행

투데이경남 | 기사입력 2022/05/31 [21:15]

제19회 거창군청소년한마음축제 ‘비상구’ 성황리 개최

청소년, 다시 ‘가보자고’ 청소년의 꿈이 함께 춤추도록 동행
투데이경남 | 입력 : 2022/05/31 [21:15]


[거창=투데이경남TV]이응락 기자 = 거창군은 지난 28일 거창강변둔치에서 거창군이 주최하고 거창YMCA가 주관한 제19회 거창군 청소년한마음축제 ‘비상구’를 성황리 개최했다.

2003년 첫 개최 이후 19회째를 맞는 청소년한마음축제는 청소년이 주도하고 청소년이 참여 한다는 목표로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새로운 일상으로 다시 ‘가보자고’라는 기치 아래 지역 청소년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청소년기획단과 청소년봉사단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행사를 이끌었다는 점에서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1부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꾸민 청소년체험부스와 기관 홍보 부스 등 47개소를 운영하고 2부 행사로는 △청소년 한마음가요제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 초청팀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경연대회 시상식과 단체촬영을 끝으로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청소년한마음가요제 수상자는 △금상 헤어밴드B팀(보컬 장준성) △은상 헤어밴드A팀 (보컬 김은교) △동상 이상남(거창고등학교)이 수상했다.

 

또한,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수상자로는 △금상 아이시스(대표 김아정) △은상 믹스 앤 믹스(대표 김지연) △동상 딜라이트(대표 진채은)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수상자들뿐만 아니라 한마음가요제 11팀, 댄스경연대회 6팀이 참가하여 숨겨왔던 재능을 마음껏 뽐내며 무대를 꾸몄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