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투데이경남TV]이응락 기자 = 거창군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교통의 요충지로 유동인구가 많은 KTX 동대구역에서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거창군의 우수 관광지를 홍보와 관광객 유치 캠페인을 시행한다.
‘2022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해 6월 한 달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운영하여 교통·숙박 및 체험프로그램의 요금 할인 등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사업이다.
이에 군은 관광객 유치 캠페인과 더불어 지역특화 맞춤형 관광 상품 개발, 일상 속 쉼표하나 거창 한 달 여행하기, ‘내 몸에 사과하는 길’ SNS 인증이벤트와 교통?숙박 할인, 웰니스관광지의 체험 행사와 관광지 수용태세 점검을 함께 진행한다.
6월 여행가는 달맞이 거창군 관광객 유치 캠페인은 문화관광해설사의 흥미로운 거창군 관광지 소개와 거창군 SNS 팔로우 이벤트로 구성되며, 온라인 캠페인으로 거창군 인스타그램에 6월 한 달 동안 가고 싶은 거창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조호경 문화관광과장은 “여행가는 달을 맞아 올여름 힐링 관광 1번지 거창군을 방문하시어 소중한 추억 가득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