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

더운 여름밤 함양 상림공원에서 문화 나들이 즐기세요

함양 상림 문화놀이장날 오는 7월2일 개최, 마켓·놀이·라디오DJ 부스 등 특별한 재미

투데이경남 | 기사입력 2022/06/27 [21:48]

더운 여름밤 함양 상림공원에서 문화 나들이 즐기세요

함양 상림 문화놀이장날 오는 7월2일 개최, 마켓·놀이·라디오DJ 부스 등 특별한 재미
투데이경남 | 입력 : 2022/06/27 [21:48]


[함양=투데이경남 TV]박기연 기자 = 함양군은 오는 7월 2일(토요일) 상림공원 일원에서 빈둥협동조합과 문화놀이장날추진단(김찬두)에서 추진하는 문화축제 ‘6월 문화놀이장날’이 열린다고 밝혔다.

 

‘상림 문화놀이장날’은 문화관광체육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역문화콘텐츠 특성화사업 공모에 2019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되어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협력과 경상남도 함양교육지원청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상림 문화놀이장날은 더운 낮 시간을 피해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개최되며 마켓, 놀이, 라디오DJ 부스를 운영하며, 마켓은 손 작업자·농부·생활 예술가들의 오픈 마켓인 상림 달 시장과 가족·친구와 함께하는 어린이 돗자리 벼룩시장, 그리고 간단한 먹거리 부스로 운영된다.

 

또 물놀이, 맨발놀이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디오DJ 부스는 관람객들의 신청곡과 사연을 들려주는 등 재미를 더한 또 다른 장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문화놀이장날’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주말에는 버들마편초가 만개해 보랏빛 물결로 출렁이고 있는 함양 상림에서 꽃도 구경하고 저녁에는 ‘상림 문화놀이장날’에도 참가해서 문화와 나들이를 동시에 즐기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