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2년 경남 태권도 한마당대회’ 성료6~8일 3일간 경남지역 선수·관계자 등 1,500여명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
[함양=투데이경남 TV]이응락 기자 = 경남 함양에서 열린 ‘2022년 경남 태권도 한마당대회’가 3일간의 열전을 마치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 8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태권도의 메카 함양군에서 ‘2022년 경남 태권도 한마당대회’가 경남지역 태권도 선수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운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경남 각지에서 선수단 및 관계자 등 1,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6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7일까지 2일간 품새, 8일에는 겨루기 경기가 각각 치러졌다.
경남태권도협회와 함양군체육회에서 주최하고 함양군태권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주최측과 함께 선수와 관계자 측 전원 마스크 착용과 사전방역조치 등을 비롯한 기본적인 조치사항들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대회를 마무리했다.
진병영 군수는 “이번 대회는 태권도의 메카 함양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이번 대회를 개기로 힐링의 도시 함양군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져주면서 자주 방문해 달라”라고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