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찾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시설 벤치마킹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거제시청 농업정책과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집라인 등 견학
[함양=투데이경남 TV]이시은 기자 = 함양대봉산휴양밸리에 11월 3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와 거제시청 농업정책과 직원들이 방문하여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과 집라인을 체험하고 부대시설을 견학하였다.
이날 함양을 방문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외 7명과 거제시청 농업정책과장 외 2명 등 총 11명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 차량 구조와 집라인 시설 등을 견학하고 모노레일을 탑승하며 시설을 체험했다.
전국적 인지도를 얻고 있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시설 및 운영 노하우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다양한 지자체에서 찾고 있으며, 이날 거제시에서도 관광용 모노레일 설립 추진에 앞서 시설 등을 견학하기 위해 함양을 찾았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동쪽의 대봉스카이랜드와 서쪽의 대봉캠핑랜드가 있다.
대봉캠핑랜드는 가족단위 힐링형 숙박 시설로 대봉산의 깨끗한 자연속에서 별빛 가득한 캠핑랜드 펜션과 캠핑장에서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대봉산 천왕봉에는 황금봉황과 영험한 소원바위가 있다. ‘대봉산 소원바위에 간절한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전설이 있다고 하니 거제해양관관개발공사 직원들과 거제시청 직원들은 간절한 소원을 염원하기도 했다.
함양군 휴양밸리과 관계자는 “전국의 시군과 개발공사에서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모노레일과 집라인 시설을 연일 견학하러 오고 있다.”며 “대봉산휴양밸리의 가을단풍을 구경하러 찾아오는 수많은 관광객들과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안전한 시설운영과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는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여 함양군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