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이응락 기자 = 거창군은 거창푸드종합센터가 6일부터 18일까지 군청 1층 로비에서 대표상품 전시행사와 함께 거창푸드 판매장과 거창몰 사이트 등에서 설맞이 행사를 열었다고 전했다.
거창몰에서는 인기상품 할인, 출석도장 이벤트, 선물증정, 무료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하고 있다.
이번 설에는 사과꾸러미(5kg), 참기름·들기름세트, 쌀강정 선물세트, 유기농 상황버섯 티백세트, 한우선물세트 등을 구성했으며, 가격은 농산물은 꾸러미 당 3만~5만원대, 축산물은 9만~43만원대로 소비자는 청정거창에서 생산한 농축산물을 안심하고 구입 가능하다.
인기상품 할인 이벤트로 10~50% 할인해 주는 농가찬스, 결제 금액의 10%를 이벤트 포인트로 지급하는 거창몰 찬스가 있으며, 출석도장 이벤트는 기간 내 출석도장 10회 완료 시 적립금 5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설 상품 구매 후 작성된 후기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한다.
한편, 구인모 거창군수는 “이번 설 이벤트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 판매가 증가되어 농가소득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거창푸드와 함께 군민 모두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