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공업㈜이 글로벌 아티스트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에 친환경 페인트를 지원, 생생한 대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카자흐스탄 출신의 유명 환경운동가이자 사진작가인 나탈리 카르푸셴코의 국내 첫 개인전이다.
카르푸셴코는 생명력이 넘치는 아름다운 바다와 고래를 주제로 해양 세계 보존을 이야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전은 5월 7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소재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진행된다.
삼화페인트는 이 사진전에 친환경 페인트 '아이럭스'와 '아이생각' 시리즈, 에포코트 바닥재를 협찬했으며 오감을 자극하는 자연의 컬러를 사용, 환경 보호에 힘쓰는 카르푸셴코의 메시지를 증폭했다.
특히, 셀프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관람객은 사진전 내부 벽면에 새겨진 컬러 번호를 활용하면 카르푸셴코의 메시지를 담은 나만의 인테리어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삼화페인트는 카르푸셴코 사진전을 기념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9일까지 삼화페인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키고 싶은 자연의 색'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르푸셴코 사진전 티켓을 증정한다.
추가로, 2월 28일까지 사진전 벽 컬러와 작품을 함께 인증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3만 원)을 제공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연을 지키는 카르푸셴코의 아름다운 활동을 지지하고자 이번 사진전에 동참했다"며 "인류가 더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문화·예술·환경 분야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