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투데이경남TV]박기연 기자 = 남해화전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7월 31일부터 8월 24일까지 관내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4주간 여름방학 특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프로그램은 △신(身)신(神)당부 프로젝트-건강한 신체(身)에 건강한 정신(神)을 부탁해!, △드리밍(Dreaming), 드로잉!(Drawing)-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 △책이랑 조물조물-공예수업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신(身)신(神)당부 프로젝트’는 체형 밸런스 운동으로 6~7세반도 운영되며, ‘드리밍(Dreaming), 드로잉!(Drawing)’은 아이패드를 활용한 그림그리기 수업으로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수업용 아이패드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7월 20일(목)부터 7월 27일(목)까지 8일간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본인 인증 후 원하는 강좌를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별도 부담하여야 한다.
자세한 운영내용 등은 화전도서관 또는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과 교육협력팀(055-860-3864)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화전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알차고 보람 있는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화전도서관과 함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