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2024년 경상남도 사업체조사’ 현장 조사 담당 조사요원 모집조사관리자 4명과 조사원 11명 등 총 15명 채용 예정
[창녕=투데이경남TV]이응락 기자 =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다음 달 16일부터 3월 12일까지 시행되는 ‘2024년 경상남도 사업체조사’ 현장 조사를 담당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현장 조사 지도와 지원을 담당하는 ‘조사관리자’ 4명,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조사원’ 11명 등 총 15명이다. 접수 기간은 이번 달 8일∼12일까지 5일간이며, 창녕군청 기획예산담당관에 방문 또는 담당자의 이메일(wndydgus3064@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이달 17일 창녕군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합격자에게는 합격 통보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된다.
경상남도 사업체조사는 매년 도내 모든 사업체의 지역별 분포 및 고용 구조를 파악하는 조사로 정부 정책수립·평가, 기업 경영계획 수립 및 학술연구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 결과는 12월 확정 발표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2024년 경상남도 사업체조사의 정확성은 조사요원의 역량에 좌우되는 만큼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한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