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경남TV

합천청년회의소, 합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응락 기자 | 기사입력 2024/01/05 [21:49]

합천청년회의소, 합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응락 기자 | 입력 : 2024/01/05 [21:49]

[합천=투데이경남TV]박기연 기자 = 합천청년회의소(회장 전영태)는 5일 합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김윤철 군수, 김태호 국회의원, 조삼술 군의회 의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및 청년회의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참석자 전원 새해인사, 신년사 및 축사, 합천초등학교 관악부 공연, 시루떡 절단식을 진행하며 한 해를 시작하는 마음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전영태 회장은 “합천청년회의소에서는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년회의소에 대한 많은 성원과 협조 부탁드리고 새해에도 소망하는 일들 이루시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윤철 군수는 “올 한해도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리더십을 발휘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가 행복하고 더 큰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합천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합천청년회의소 회원들은 ‘미래를 열어가는 청년, 도전할수록 가치있는 합천 JC!’라는 슬로건으로 정성껏 준비한 떡국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