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투데이경남 TV]이응락 기자 = 의령군은 ‘2023~2024 의령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군민을 대상으로 ‘의령방문의 해’ 기념품 선정을 위한 공모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의령군에서 생산된 농축특산물 또는 이를 활용한 가공품으로 한정하여 의령군의 지역적 특성과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작품을 주제로 진행된다.
출품 조건으로 규격과 품질이 정형화 되어 생산 및 품질관리가 가능한 제품이어야 하며 상품이나 포장에 의령을 나타낼 수 있는 문구나 이미지를 표기하고 출품자 본인의 저작권을 보장하는 제품이면 된다. 또한 선물, 택배배송이 가능하고 부패·변질 우려가 없는 제품이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이며 군청 농촌전략담당관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외부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12월 9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령군 홈페이지 공고/고시란 또는 군 전략사업담당0(☎570-2762)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2023~2024 의령 방문의 해 사업은 우리 의령군을 널리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하는 의미도 있다”며 “이번 공모로 선정된 제품은 방문의 해 각종 행사에 기념품으로 우선 활용할 계획이며, 관내 업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 또한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