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시장, 설맞이 진해구진해중앙시장 및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방문 소통

경로식당 어르신 급식 봉사,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격려

이진화 기자 승인 2024.02.06 20:50 | 최종 수정 2024.02.06 20:56 의견 0
▲홍남표 창원시장은 6일 진해중앙시장에서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창원=투데이경남TV]이진화 기자 =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6일 설맞이 민생현장 소통의 일환으로 진해구 관내 전통시장과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현장에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급식 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 시장은 진해중앙시장을 방문하여 직접 물건을 구매하면서 상인들의 고충을 듣고 시민들과 새해 덕담을 주고받았다.

이후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시설 전체를 둘러보면서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며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지 세세하게 살핀 후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시설 종사자들에게도 격려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6일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이어서 경로식당에서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안부와 건강을 물으며 급식 봉사에 참여했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급속한 노령화에 대비해 노인복지를 위한 다양한 정책이 필요하다”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남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